[소식] 라이프앤타임 'Small Bites' 발매
민트페이퍼  |  2015-01-06 12:08:31  |  2,428



Vans California x Brownbreath
'SMALL BITES'
Music by Life and Time


01. SMALL BITES
02. Returning Home
03. SMALL BITES (Inst.)
04. Returning Home (Inst.)



Vans와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협업 캡슐 컬렉션 'SMALL BITES'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 그리고 로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의 협업 캡슐 컬렉션 'SMALL BITES(스몰바이츠)'를 지난 2014년 10월 2일(목)에 선보였다.

'SMALL BITES'는 '작은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는 1966년과 2006년 각각 설립된 Vans와 브라운브레스 모두 작은 움직임을 시작으로 브랜드가 근간을 두고 있는 문화를 지지하고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면서 그와 관련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 브랜드라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풋웨어에만 한정되지 않고 어패럴 및 악세사리까지 구성된 헤드-투-토(Head to toe) 캡슐 컬렉션으로 전개된다. 에라(Era CA), 스케이트하이(Sk8-Hi Reissue CA), 두 가지 실루엣의 풋웨어가 Vans의 프리미엄 라인인 캘리포니아(California) 카테고리에 적용되었고, 총 4종의 어패럴과 2종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었다. 이번 협업에 있어서의 하이라이트는 브라운브레스의 스테디셀러 백팩인 '데피니션(Definition)'의 Vans 협업 버전. 이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가 Vans 제품 중심만이 아니라, 협업 파트너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포함함으로써 양 파트너간의 동등한 호흡을 보여주기 위한 기획이다. 각 아이템에는 스케이트보드 문화가 탄생한 캘리포니아의 독-타운(California, Dog-town)과 한국 스트리트 컬쳐를 대변하는 서울 홍대의 지도가 메인 아트워크로 사용되었으며, 두 브랜드의 설립연도를 의미하는 '66', '06'이라는 숫자가 프린트 되어있다.

Music by Life and Time
협업 캡슐 컬렉션 'SMALL BITES'는 음악 작업을 추가하며 메시지를 확장했다. 지난 2014년, 첫 번쨰 EP [더그레이트 딥(the great deep)]으로 싸이키델릭한 사운드와 독자적인 그루브를 선보인 핫 밴드 라이프 앤 타임(Life And Time)의 참여가 바로 그것이다. 컬렉션과 동명의 타이틀 곡 'SMALL BITES'는 "모든 일은 작은 움직임으로부터 시작된다"라는 컬렉션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소리와 가사로 표현한다. 특히 빈티지하고 독특한 화면 구성이 눈길을 자극하는 뮤직비디오는 80년대 록밴드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편집 기법을 차용해 레트로한 감성으로 확실한 차별화에 성공했다.

About Life and Time
칵스(THE KOXX)의 베이시스트 선빈, 2009년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에 선정되며 국내 포스트 록 계열에 단비가 되어준 로로스(Loro's)의 기타리스트 진실, 그리고 이들과 함께 유년시절을 보내며 음악적 재능을 키워온 재즈드러머 상욱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록밴드다.


www.facebook.com/bandlifeandtime